MIN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 ⓒ MINI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소형차 브랜드 MINI(미니)는 다양한 MINI 모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MIN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 행사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26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되는 'MIN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는 MINI의 모델들을 실제 레이싱 트랙에서 직접 체험해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3시간씩 총 3번의 세션으로 나눠져 진행된다.
행사에 참가하는 MINI 팬들은 직접 MINI를 타고 평소에 경험하기 힘든 국제자동차연맹(FIA) 규격의 MINI 드라이빙 센터 트랙을 직접 주행하며 마음껏 MINI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문 레이싱팀의 오프로드와 '원형(Circular)' 코스 택시 드라이빙 체험을, 미끄러운 노면에서 안정적이고 날카로운 핸들링을 경험할 수 있는 '다이내믹(dynamic)' 코스 프로그램을 통해 MINI 특유의 고카트(go-kart)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행사에 함께 참가한 가족 고객들을 위해 야외 바비큐 파티, MINI 드라이빙 센터와 MINI 브랜드관 관람과 더불어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주니어 캠퍼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MIN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 행사 참가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각 딜러사의 MINI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청자 1인 외 동반 성인 1인과 어린이 2인까지 총 4명까지 한 팀으로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팀당 1만원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