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5:18
연예

SM "엑소 루한, 방콕 공연 불참…우선 휴식 필요"

기사입력 2014.09.12 15:24 / 기사수정 2014.09.12 15:28

정희서 기자
엑소 루한이 방콕 공연에 불참한다. ⓒ 엑스포츠뉴스DB
엑소 루한이 방콕 공연에 불참한다. ⓒ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엑소 멤버 루한이 태국 방콕 콘서트에 불참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3일, 14일 양일간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공연에 멤버 루한이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근 두통과 수면장애로 병원을 찾은 루한은 현재 휴식이 필요하며 장시간 비행은 무리일 것 같다는 의사의 소견을 받았다"라며 "이에 따라 아티스트 보호 차원에서 우선 휴식을 취한 후 향후 일정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갑작스럽게 루한의 방콕 콘서트 불참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라며 "EXO의 태국 첫 콘서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리며, 멋진 공연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루한은 지난 11일 웨이보에 "태국 팬 여러분 죄송합니다. 장기간 피로가 누적되어서 신경성 두통과 불면증 그리고 현기증 증상까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 꼭 휴식이 필요하다고 하셔서 이번 태국 콘서트에 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고 언급했다.

이어 루한은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원래는 모든 일정을 다 참가해서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모습을 보여드릴 줄 알았는데 지금 상태로는 그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가능한 빨리 나아서 베이징 콘서트에는 참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