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25
연예

크레용팝, 5人5色 매력 포즈로 '하이스쿨' 응원 "파이팅"

기사입력 2014.08.28 12:55

'하이스쿨:러브온' 크레용팝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하이스쿨:러브온' 크레용팝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그룹 크레용팝 멤버들이 KBS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응원에 나섰다.

28일 공개된 사진에서 크레용팝 멤버들은 '하이스쿨:러브온'에 등장한 귀여운 캐릭터 인형(이코, 라이)과 함께 한 귀엽고 깜찍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드라마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금미, 웨이, 소율, 엘린, 초아는 각기 귀여운 캐릭터 인형과 어울리는 개성 넘치는 5인5색 포즈를 선보이며 발랄하고 깜찍한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극 중 이슬비(김새론 분)가 동생으로 여기며 애지중지하는 캐릭터 인형은 우현(남우현)과 슬비의 마음을 이어주는 중요한 매개체로 등장하고 있다.

멤버 초아는 '하이스쿨:러브온'에서 진영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 첫 연기에 도전했다. 자연스럽게 캐릭터에 녹아 든 초아는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며 다음 번 연기 도전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초아의 출연으로 '하이스쿨:러브온'과 인연을 맺게 된 크레용팝은 "재미있게 방송을 보고 있다. 우현과 새론의 순수한 사랑에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드라마도 많이 사랑해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초아는 "끝까지 관심과 의리를 잃지 않고 많이 응원할 테니 모든 배우들과 제작진 여러분 파이팅"이라고 말했다.

초아가 출연하는 '하이스쿨:러브온'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