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7:49
연예

'하이스쿨' 남우현·이성열, 뜨거운 농구대결 '치열한 승부'

기사입력 2014.08.27 12:09

'하이스쿨:러브온'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하이스쿨:러브온'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하이스쿨:러브온' 남우현과 이성열의 뜨거운 농구 대결 현장이 공개됐다.

KBS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의 남우현(신우현 역)과 이성열(황성열)이 체육관에서 농구 대결을 벌이는 장면이 공개돼 기대감을 부풀게 만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우현과 이성열은 뜨거운 승부욕을 불태우며 한 판 농구 대결을 준비하고 있다. 김새론(이슬비)은 이 농구 대결의 심판을 맡았다.

세 사람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하고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펼쳐지는 대결이지만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강한 승부욕을 불태우고 있는 우현과 성열의 모습은 열혈 청춘의 에너지를 그대로 느끼게 한다.

이날 촬영에서 우현과 성열은 현란한 드리블과 슛을 선보이며 한 치 양보 없는 농구 실력을 과시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새론은 두 사람 모두를 응원하며 진짜 농구 게임 현장을 방불케 했다.

남우현은 공을 빼앗기 위해 성열의 겨드랑이를 간질이는 등 장난기 넘치고 우정 어린 장면들을 연출하며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우현과 성열의 농구 대결 장면이 공개되면서 슬비를 사이에 둔 두 남자의 사랑 대결 또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