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34
연예

정우성, 윤종신 드디어 만났다…월간 윤종신 8월호 참여

기사입력 2014.08.25 08:12 / 기사수정 2014.08.25 08:12

이준학 기자
배우 정우성이 가수 윤종신의 월간 윤종신 8월호에 참여했다. ⓒ 윤종신 페이스북 캡처
배우 정우성이 가수 윤종신의 월간 윤종신 8월호에 참여했다. ⓒ 윤종신 페이스북 캡처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정우성이 월간 윤종신 8월호에 참여했다.

윤종신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27일 공개될 월간 윤종신 8월호 '여자 없는 남자들'(부제:새벽의 전화) 트랙과 뮤직비디오에 정우성이 함께 했다. 뮤직비디오는 26일 밤 공개한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해싸.

공개된 사진은 전화를 받고 있는 남성의 입술 부분을 캡처한 사진으로, 정우성임을 쉽게 알 수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종신의 음악과 뮤직비디오에 정우성이 어떻게 참여했을 지에 대해 기대와 함께 궁금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월간 윤종신 8월호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여자 없는 남자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월호의 곡 제목 역시 무라카미의 신작 소설 제목과 같은 '여자 없는 남자들'로 정해져, 커버 이미지 뿐만 아니라 노랫말 역시 소설 내용과 연관성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작 소설 '여자 없는 남자들'은 무라카미 하루키가 9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소설집으로, 그의 작품을 사랑하는 국내 문학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작품이어서 윤종신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대중 음악계 뿐 아니라 문학계에서도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화제가 되고 있는 월간 윤종신 8월호 '여자 없는 남자들'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밤, 음원은 27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