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18
연예

'제보자' 티저 예고편 공개…'줄기세포 스캔들' 파헤친다

기사입력 2014.08.13 08:34

박지윤 기자
영화 '제보자' 티저 예고편 화면. ⓒ 메가박스(주)플러스엠
영화 '제보자' 티저 예고편 화면. ⓒ 메가박스(주)플러스엠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영화 '제보자' 긴장감 넘치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줄기세포 스캔들'의 실체를 파헤치는 진실 추적극 '제보자'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티저 예고편은 한번 물면 놓치지 않는 끈질긴 근성의 시사 프로그램 PD 윤민철(박해일 분)이 한 통의 제보 전화를 받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윤민철을 찾은 심민호(유연석)가 "전 아무런 증거도 없습니다. 그래도 제 말을…믿어 주시겠습니까?"라며 이장환 박사(이경영)의 줄기세포 논문에 대한 충격적인 제보를 한다. 

특히 거대한 세력의 외압에도 불구하고 진실을 향해 끈질긴 추적을 이어가는 윤민철과 신변의 위험을 무릅쓰고 진실을 알리기 위해 충격적 제보를 하는 심민호의 모습은 대한민국 모두와 맞서야 하는 거대한 갈등 구조를 보여주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토록 치열한 진실공방 속에 놓인 세 인물을 연기하는 배우 박해일, 유연석, 이경영은 각각의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듯한 명품 연기로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는 것은 물론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영화의 강렬한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박해일, 유연석, 이경영의 뜨거운 열연과 단단한 호흡으로 신뢰감을 더하는 영화 '제보자'는 오는 10월 개봉할 예정이다.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