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28
연예

손승연 '다시 너를', 여름 댄스곡 사이서 차트 1위 달성

기사입력 2014.07.31 10:11

한인구 기자
손승연 ⓒ 포츈엔터테인먼트
손승연 ⓒ 포츈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손승연이 신곡 '다시 너를'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손승연의 두 번째 미니앨범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의 타이틀곡 '다시 너를'은 31일 오전 7시 현재 싸이월드뮤직에서 1위에 올랐으며, 소리바다 2위, 올레뮤직 4위, 벅스 5위, 엠넷 6위, 지니 9위, 멜론 14위로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씨스타, 현아, 블락비 등 강한 음원파워를 가진 가수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신인의 저력을 드러내며 모든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다시 너를'은 서울시민 1000명이 참여한 뮤직비디오로도 한 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고백을 망설이는 친구에게 하고 싶은 말'이라는 질문을 받은 시민들의 답변을 모아 만들어진 이 뮤직비디오는 '짝사랑'이라는 인류 공통의 테마를 주제로, 공감대를 높이고 감동을 배가했다는 평이다.
 
손승연은 3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이날 손승연은 '3옥타브' 라이브를 사전 녹음없이 100% 리얼라이브로 소화하며 차원이 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원하고 매끄러운 고음으로 듣는 이들의 속을 뻥 뚫어주는 폭포수 같은 무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타이틀곡 '다시 너를'은 격정적인 피아노 멜로디가 인상적인 스탠다드 팝 발라드 장르로, 저음에서 최고 음역대를 넘나드는 손승연의 가창력이 담겼다고 평가받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