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러브온'에서 주먹다짐을 벌이고 있는 남우현과 이성열의 모습이 공개됐다.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에서 주먹다짐을 벌이고 있는 남우현과 이성열의 모습이 공개됐다.
16일 '하이스쿨:러브온' 측은 주인공 남우현(신우현 역)과 이성열(황성열)이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이며 서로에게 주먹을 날리고 있는 스틸컷을 공개해 드라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성열은 차가운 눈빛으로 남우현을 도발하며 싸움을 걸고 있다. 성열이 우현을 향해 얼굴이 돌아갈 정도로 매서운 주먹을 날리자, 우현 역시 성열의 멱살을 움켜지고 한 방 먹일 기세를 올리고 있다.
주먹 싸움을 벌인 두 사람 사이에는 냉랭한 기류가 흐르며, 극 초반부터 벌어질 두 사람 사이의 갈등과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극 중 우현이 솔직하고 활발한 성격인데 반해 성열은 차갑고 도도한 분위기를 내뿜으며 서로 상반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첫 방송을 통해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으로 드라마에 녹아 든 두 사람은 서로 다른 매력으로 청춘들의 성장통과 사랑을 그려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