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5:31
연예

'하이스쿨' 김새론 "시청자에게 밝은 모습 보여주고 싶었다"

기사입력 2014.07.07 15:15 / 기사수정 2014.07.07 15:15

'하이스쿨' 김새론(오른쪽). 권태완 기자
'하이스쿨' 김새론(오른쪽). 권태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김새론이 '하이스쿨:러브온(이하 하이스쿨)'을 선택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김새론은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 2TV 금요 판타지성장로맨스 '하이스쿨'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새론은 '하이스쿨' 출연 배경에 대해 "그 동안 출연한 작품들에서 무거운 역할들이 많았다. '하이스쿨'에서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김새론은 "밝은 모습으로 시청자 분들께 다가가고 싶은 마음도 있었던 것 같다"고 작품 선택 이유를 덧붙였다.

'하이스쿨'에서 김새론은 인간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 이슬비로 분한다.

이슬비는 인간 세계에 유독 관심이 많은 천사다. 신우현(남우현 분)을 구하려다 그만 천사의 능력을 잃어버리지만, 언제나 초긍정 마인드로 우현과 친구들을 도우며 점차 인간 사회에 동화돼 가는 캐릭터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오는 11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