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39
연예

설현 과거 교복 모델 사진 공개…누리꾼 "폭풍 성장의 좋은 예"

기사입력 2014.07.04 11:38 / 기사수정 2014.07.04 11:38

임수연 기자
AOA 설현의 과거 사진이 포착됐다. ⓒ  FNC엔터테인먼트
AOA 설현의 과거 사진이 포착됐다. ⓒ FNC엔터테인먼트


▲ 설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AOA 설현의 과거 교복 모델 대회 출전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AOA의 소속사가 4일 공개한 사진은 2010년 스마트 교복 모델 대회에 나선 설현의 모습이다. 당시 설현은 크롭트 톱에 트레이닝 팬츠 차림으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당시 중학교 3학년이었음에도 남다른 포스로 무대를 압도하는가 하면, 탄력 있는 피부와 균형 잡힌 몸매와 이목구비로 감탄을 자아낸다.

소속사에 따르면 설현은 스마트 교복 모델 대상을 수상하며 FNC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돼 2년의 연습생 기간을 거쳐 AOA로 데뷔했다.

최근에는 가수 활동뿐 아니라 연기에도 재능을 뽐내며 연기자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를 거쳐 영화 '강남블루스'에  배우 이민호 동생 역으로 캐스팅됐다.

설현의 교복 모델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중학생임에도 불구하고 11자 복근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설현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폭풍성장의 좋은 예라고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설현 교복 모델 사진에 네티즌들은 "설현, 교복 모델 진짜 잘 어울린다","설현, 교복 모델 저 때부터 예뻤네","설현 교복 모델, 폭풍 성장의 좋은 예"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