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JJCC가 27일(한국시간) 새벽 브라질월드컵 대한민국과 벨기에의 경기에 앞서 응원전을 펼친다. 권혁재 기자
▲JJCC, 대한민국 벨기에 응원전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성룡아이돌 JJCC(더블JC)가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을 염원하는 월드컵 응원전에 나선다.
JJCC는 27일(한국시간) 오전 4시부터 경기도 고양 일산 원마운트 야외공연장에서 약 30분간 응원전을 펼친다. 한국과 벨기에는 이날 오전 5시 브라질 상파울루의 상파울루 경기장에서 2014 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 경기를 치른다
이번 응원전에는 응원곡 외에도 브루노마스의 'Just the way you are'와 싸이의 '챔피언', 다이나믹듀오의 '출첵', JJCC의 '첨엔 다 그래' 등을 부르며 뜨거운 열기를 뿜어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2014 브라질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기획됐다"며 "팬들과 함께하는 첫 거리응원에 멤버들이 많이 흥분해 있다. 그 마음을 담아 기적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7월 컴백을 앞둔 JJCC의 이번 앨범은 정인의 '사람냄새'와 god '미운오리새끼', 정기고 '너를 원해'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