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17:27
연예

'뷰티바이블' 스피카 양지원 "피부 관리 노하우는 과일 껍질"

기사입력 2014.06.24 15:23 / 기사수정 2014.06.24 15:25

그룹 스피카 멤버 양지원이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밝혔다. ⓒ KBS W
그룹 스피카 멤버 양지원이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밝혔다. ⓒ KBS W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민낯 미인'으로 알려진 그룹 스피카 멤버 양지원이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밝혔다.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의 'Editor's Pick' 코너에서는 스피카 양지원의 색다른 피부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뷰티에디터인 유이는 기사 문제로 골머리를 앓는 막내 가은을 위해 생얼 미인으로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됐던 절친 양지원을 초대했다.

양지원은 수박, 참외, 사과, 바나나 등 우리가 많이 먹고 주위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각종 과일 껍질로 쉽게 피부 관리하는 법을 알려줬다.

이어 양지원은 여름철 피부 온도를 낮추는 세안법도 함께 알려 줄 예정이다. 이밖에도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모공 관리를 할 수 있는 그녀만의 'it 아이템' 등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여름을 대비한 4주 탄력 볼륨 다이어트 'Special Edition' 마지막 시간에서는 유이와 가은이 탄력 있는 하체라인을 만드는 하체 운동법을 공개한다.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뷰티에디터들의 뷰티매거진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24일 오후 9시 KBS W에서 방송되며, KBS joy에서는 화요일 오후 11시, KBS Drama에서는 월요일 오전 1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