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1:16
연예

'봉숙아 넌 내게 반했어'…장미여관·노브레인 춘천서 공연

기사입력 2014.06.23 11:00 / 기사수정 2014.06.23 11:02

한인구 기자
장미여관 노브레인이 춘천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 KT&G 상상마당
장미여관 노브레인이 춘천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 KT&G 상상마당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KT&G 상상마당 측은 오는 28일 '러브레이크(Love Lake) Vol.1 봉숙아 넌 내게 반했어'를 KT&G 상상마당 춘천(구 춘천시 어린이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9일 문을 연 'KT&G 상상마당 춘천'은 문화예술을 즐기고 배우고 꿈을 이루기 위해 머무는 곳이라는 슬로건으로, 문화예술공간 '아트센터'와 숙박공간 '스테이'로 이루어진 자연 속 복합문화공간이다. 의암호 앞에 자리잡은 KT&G 상상마당 춘천은 김수근 건축가의 1980년 작품을 리모델링해 개관한 곳으로 천혜의 자연과 어우러진 건축적 미학을 보여주고 있다. KT&G 상상마당 춘천의 위치적, 건축적 특성은 매월 진행될 러브레이크를 통해 쾌적하고 편리한 음악여행의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다.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음악과 함께 떠나는 여행 '러브레이크'는 의암호 앞에 자리잡은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도심을 떠나 만끽하는 공연, 뮤지션들의 숨겨진 이면을 공개하는 등 음악과 놀이를 함께 즐기는 1박 2일 주말 음악 여행 프로그램이다. 매월 마지막 주말 1박 2일간 진행된다. 콘서트를 비롯한 세부 프로그램을 뮤지션이 직접 구성함으로써 매회 다른 콘셉트로 무대 공연 외에도 뮤지션의 장기, 취미 등 새로운 면모를 관객들과 함께 나누며 함께 여행을 떠나관람객들에게 뮤지션과의 새로운 경험과 공감,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정식 런칭에 앞서 진행하는 '러브레이크'의 런칭쇼로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는 야외공연이, 오후 7시는 KT&G 상상마당 춘천 사운드홀 공연이 진행된다. 러브레이크의 이번 런칭쇼는 '봉숙아 넌 내게 반했어'를 슬로건으로 1세대 인디밴드 노브레인과 명실공히 더티섹시 비쥬얼밴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장미여관이 오후 7시 KT&G 상상마당 춘천 사운드홀 무대에 오른다. 28일 오후 2시에는 모던다락방, 오빠친구동생, 나잇어클락 등 춘천 로컬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무료 야외공연으로 낮과 밤의 다른 공간과 음악적 분위기를 선보일 것이다.

공연 티켓은 예매 4만 5천원, 현장판매 4만 9천원이다. 예매는 상상마당 춘천 홈페이지(http://chuncheon.sangsangmadang.com)와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할 수 있고 야외 공연은 무료이다.

러브레이크는 오는 7월 한국 최고 수준의 록밴드 갤럭시익스프레스가 직접 꾸미는 록밴드의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1박 2일 밤샘 음악여행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