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3 16:39
연예

'우결' 홍종현 유라, 첫 만남 스틸컷 보니…누리꾼 '반응폭발'

기사입력 2014.06.07 10:50 / 기사수정 2014.06.07 10:50

'우결' 홍종현과 유라의 첫 만남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 MBC
'우결' 홍종현과 유라의 첫 만남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 MBC


▲ '우결' 홍종현 유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홍종현과 걸스데이 유라의 '우결' 촬영 소식에 누리꾼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지난 6일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새로운 가상부부로 낙점된 홍종현과 유라의 첫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사전 인터뷰만 있는 줄 알고 온 두 사람에게 미션카드가 전달됐고, 홍종현은 아내에 대한 힌트를 얻기 위해 MBC 곳곳을 돌아다녔다.

또한 이날 대기실에서 미션카드를 받은 유라가 평소와 다르게 유난히 부끄러워하자 걸스데이 멤버들은 유라를 놀리면서 즐거워했다.

걸스데이 대기실 앞까지 찾아온 홍종현은 대기실 문이 열리는 순간 홍종현은 유라가 자신의 아내임을 한 눈에 알아봤다고 한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우결' 홍종현 유라 스틸컷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우결' 홍종현 유라, 같이 있는 모습 보니 은근 잘 어울려", "'우결' 홍종현 유라, 앞으로 알콩달콩한 결혼생활 많이 보여주세요", "'우결' 홍종현, 유라 팬들한테 욕 좀 먹겠네", "'우결' 홍종현 유라, 닮은 듯 다른 모습이 기대돼", "'우결' 홍종현 유라, 첫 만남부터 이렇게 화기애애해도 되는 거냐" 등 새로운 커플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홍종현과 유라 커플의 아슬아슬한 첫 만남은 오는 7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