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0:15
연예

아역배우 박민하, DTV KOREA 지상파 방송 홍보대사 활동‏

기사입력 2014.06.05 10:00 / 기사수정 2014.06.05 10:01

아역배우 박민하가 DTV KOREA 지상파 방송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 KBS
아역배우 박민하가 DTV KOREA 지상파 방송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 KBS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아역배우 박민하가 '국민 MC 송해'에 이어 한국지상파디지털방송추진협회(이하 DTV KOREA)의 지상파 방송 명예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박민하는 KBS '생생정보통'과 MBC '불굴의 며느리', SBS '붕어빵'등 각종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민하는 앞으로 송해와 함께 DTV KOREA에서 제작하는 TV 공익광고에 출연하고, 관련 행사에 참여해 지상파 방송 직접 수신율 제고를 위한 공익활동을 활발히 펼치게 된다.

DTV KOREA 이정옥 사무총장은 "박민하 양이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어 명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송해와 박민하가 홍보대사로써 지상파 방송 활성화를 위해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DTV KOREA는 TV 및 라디오 공익광고 등 다양한 경로로 지상파 방송의 직접수신 방법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송해와 박민하가 함께 출연한 직접수신(안테나) TV 공익광고 월드컵편은 KBS, MBC, SBS, EBS 등 4사 채널을 통해 이번 달부터 방송되고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