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47
연예

'런닝맨' 대학생 딱지대회…에이핑크 등장에 '열광'

기사입력 2014.05.25 19:00 / 기사수정 2014.05.25 19:00

임수진 기자
'런닝맨' 에이핑크가 등장해 딱지 대회에 열기를 더했다 ⓒ SBS 방송화면
'런닝맨' 에이핑크가 등장해 딱지 대회에 열기를 더했다 ⓒ SBS 방송화면


▲런닝맨 에이핑크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런닝맨' 대학생 딱지치기 대회에 에이핑크가 등장했다.

2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이 부산, 전주, 춘천, 인천 등에 위치한 학교를 돌며 함께 딱지 대회에 출전 할 선수를 선발, 함께 딱지치기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방송됐다.

이날 '런닝맨'에서 잠실 실내체육관에 모인 7개 팀은 부전승으로 준결승에 진출한 강원대 팀을 제외한 여섯 팀들이 먼저 대결을 펼치게 됐다.

'런닝맨' 멤버들은 각자 자신이 선발한 학생들과 팀을 꾸려 경기장으로 입장했고 그 때 초대손님으로 에이핑크가 등장했다.

에이핑크의 등장에 남학생들의 환호가 더욱 더 커졌다. 에이핑크는 'No No No'와 '미스터츄'를 부르며 런닝맨 멤버들과 대학생들을 응원했고 지켜보던 남학생들은 에이핑크의 모습에 열광했다.

에이핑크의 무대가 끝나자 유재석은 "이게 딱지치기가 이렇게 큰 대회로 개최 되야 하는 지 모르겠다. 바쁜 에이핑크까지 올 일인가 싶다"며 "그런데 이제 다들 숨죽이며 딱지 대회를 지켜보게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