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9:30
연예

'무한도전' 지호진 출연에 누리꾼 반응폭발 "방송 자주 나와라"

기사입력 2014.05.25 14:38 / 기사수정 2014.05.25 14:38

'무한도전'에 지호진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MBC 방송화면
'무한도전'에 지호진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MBC 방송화면


▲ '무한도전' 지호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모델 지호진이 '무한도전'에 깜짝 등장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2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가 펼치는 '홍철아 장가가자'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준하는 키 큰 여자를 좋아하는 노홍철을 위해 모델 지호진에게 전화를 걸었다. 마침 지호진이 근처에서 모델 활동을 하는 지인들과 함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곧장 찾아갔다.

정준하는 지호진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넨 후, 다른 모델들에게 "남자친구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이다"라며 촬영 협조를 구했다. 이어 정준하는 "제 주변에 정말 괜찮은 남자가 하나 있다. 사실 그 친구가 키가 174cm 넘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또 정준하는 "그 친구가 36살이다"라고 노홍철의 나이를 밝혔고, 이때 지호진은 "노홍철 씨 아니냐"라며 의심했다. 결국 정준하는 소개팅 상대가 노홍철이라고 밝혔고, 한 여성은 "내가 여자친구 되면 이 털 다 밀어주고 싶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한도전' 지호진 출연에 많은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지호진, 그동안 뭐하고 사셨나", "'무한도전' 지호진, 오랜만에 보니까 반갑더라", "'무한도전' 지호진, 방송활동 이제 안 하나요", "'무한도전' 지호진,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다", "'무한도전' 지호진, 여전히 애교 많은 목소리에 우월 몸매", "'무한도전' 지호진, 의외의 인물이 나와서 깜짝 놀랐다", "'무한도전' 지호진, 예전에 좋아했는데 반갑네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지호진은 지난 2005년 엘리트 모델룩 코리아 선발대회 2위, 엘레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후 Mnet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Comedy TV '애완남 키우기 나는펫 시즌4' 등 다양한 케이블채널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