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마케팅 효과를 보고 있다. ⓒ 브레댄코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이상화 마케팅이 '스퍼트' 효과를 받고 있다.
이상화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한 슬로우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대표 홍수현, www.breadnco.kr)는 15일 "상화 선수의 카리스마와 여성성을 모티브로 삼은 '상화 케이크'는 누적 판매 개수가 7000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50여개였던 매장도 6~8월 개점 예정 점까지 포함하면 70여개로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이 업체는 4월부터 신문, 잡지, 지하철 스크린 도어, 버스 쉘터 등 각종 매체에 광고를 게재하고 있다. 이상화는 브레덴코를 통해 여신과 같은 드레스 자태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브레댄코 마케팅 팀장 김민정 과장은 "건강한 이미지의 이상화 선수를 모델로 내세운 효과가 컸다"며 "목표 개수가 예상보다 빨리 달성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브레댄코는 '상화 케이크'를 구매하면 5%씩 적립하여 10,000개 돌파 시 빙상 꿈나무 선수들을 후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파워와 스피드의 빙상여제가 보여주는 여성적인 반전 매력이 새로운 CF스타의 등장을 예고하는 가운데, 브레댄코는 이상화와 브레댄코의 화보 제 2탄 '상화와 상화빙수'도 공개했다. '상화 케이크' 화보에서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던 이상화 선수는 이번 상화빙수 화보에서는 반짝이는 크리스탈 장식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얼음공주 같은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
'상화 빙수'는 초코베이스에 아이스크림, 초코시리얼, 브라우니 등의 재료를 조화시킨 초코 빙수다. 브레덴코는 '상화 빙수'외에도 수박 빙수, 옛날미숫가루 빙수, 과일 팥빙수, 애플망고 빙수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