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4:20
연예

美 '엘렌쇼' 대만 쌍둥이 자매, 크레용팝 '빠빠빠' 완벽 재연 '깜찍'

기사입력 2014.05.09 15:21 / 기사수정 2014.05.09 15:21

정희서 기자
대만 쌍둥이 자매가 깜찍한 '직렬2기통춤'을 선보였다 .ⓒ 크롬엔터테인먼트
대만 쌍둥이 자매가 깜찍한 '직렬2기통춤'을 선보였다 .ⓒ 크롬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 '빠빠빠'의 댄스 커버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대만 쌍둥이 자매가 미국 인기 쇼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대만 쌍둥이 자매 조니·요니 양은 지난 9일(한국시간) 방송된 미국 NBC TV 인기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빠빠빠'의 모든 안무를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재연했다.

특히 발레 스커트에 헬멧을 쓰고 깜찍한 ‘직렬2기통 춤’을 선보여 방청객들로부터 기립박수를 받았다.

'엘렌쇼'는 오프라 윈프리 쇼에 맞먹는 인기 토크쇼로, 진행자 엘렌 드제너러스는 4년 연속 에미상을 수상할 정도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미국 오바마 대통령을 비롯해 마돈나, 브래드 피트, 브리트니 스피어스, 조니뎁, 안젤리나 졸리, 싸이 등 유명인들만 출연하는 '엘렌쇼'에 대만 쌍둥이 자매가 출연한 건 지난 2월 유튜브에 올린 크레용팝의 '빠빠빠' 댄스 커버 영상 때문.

해당 영상은 대만은 물론 전세계에 걸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공개된 지 약 3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수 160만뷰를 돌파했다.

크레용팝이 지난해 6월 발표한 히트곡 '빠빠빠'와 '직렬 5기통 춤'은 유튜브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알려지며 수많은 패러디 영상이 봇물을 이뤘다.

특히 미국 빌보드, ABC, 타임 등은 크레용팝의'빠빠빠' 열풍을 제2의 '강남스타일'로 소개하기도 했으며, 중국 경찰과 소방당국은 '빠빠빠'를 패러디한 공익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는 등 전 세계에 걸쳐 많은 인기를 얻었다.

한편, 크레용팝은 오는 6월 22일부터 7월 22일 한 달간 미국과 캐나다를 오가며 12개 도시 13회에 걸쳐 레이디 가가의 북미 투어 콘서트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