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7:22
연예

'국민그룹' god VS '대세' 정기고, 음원차트 양분

기사입력 2014.05.09 14:16 / 기사수정 2014.05.09 14:19

정희서 기자
god와 정기고가 음원차트를 양분했다. ⓒ 앨범 재킷
god와 정기고가 음원차트를 양분했다. ⓒ 앨범 재킷


▲ god '미운오리새끼' 정기고 '너를 원해'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god와 가수 정기고가 음원차트를 양분하고 있다.

8일 정오에 공개된 god의 '미운오리새끼'는 현재(8일 오후 2시 기준) 멜론, 지니, 몽키3, 다음뮤직, 네이버 뮤직, 싸이월드뮤직 등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9일 공개된 정기고의 '너를 원해(feat.빈지노)'는 올레뮤직 1위, 벅스 1위, 소리바다 1위를 차지했으며 나머지 차트에서 2위로 god의 뒤를 바짝 뒤쫓고 있다.

god와 정기고의 치열한 대결 속에서 백지영의 신곡 '불꽃'은 3위에 안착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미운오리새끼'는 가요계 최고 히트메이커인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트렌드나 새로움 보다는 god 특유의 감성적인 화법으로 그려낸 god표 발라드 곡이다. 슬로우 템포의 비트 위로 흐르는 감수성 짙은 나레이션과 듣는 이의 가슴을 잔잔하게 울리는 멜로디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이단옆차기와 정기고가 공동 프로듀싱한 싱글 '너를 원해'는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리프와 그루브 가득한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 미디움 템포 곡이다. '너를 원해'라는 직설적이고 도발적인 곡 제목이 암시하듯 남자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해낸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