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8:29
연예

엑소 백현 팬들, 생일 맞아 숲 조성…누리꾼들 "멋지네"

기사입력 2014.05.06 14:08

대중문화부 기자
엑소 백현 ⓒ 엑스포츠뉴스 DB
엑소 백현 ⓒ 엑스포츠뉴스 DB


▲ 백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엑소 백현의 이름을 딴 숲이 조성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6일 나무를 심는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대표 김형수)은 이날 엑소(EXO) 멤버 백현의 이름을 딴 '백현숲'이 강남에 조성됐다고 밝혔다.

백현숲은 트리플래닛과 팬들이 함께 진행하는 '스타숲 프로젝트'로 만들어졌다. 스타숲 프로젝트는 스타의 이름으로 팬들이 직접 모금해 숲을 만드는 친환경 프로젝트이다.

백현숲 프로젝트는 백현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하여 12개의 백현 팬클럽 운영진들이 '백현 연합'을 결성하면서 시작됐다.

숲 조성을 위한 모금은 백현 연합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강남구 늘벗 근린 공원에 조성된 백현숲에는 청단풍, 코니카가문비, 조팝나무, 수수꽃다리 등의 나무가 심어졌다. 백현숲은 백현의 생일인 5월 6일에 맞추어 조성이 완료됐다.

늘벗공원의 백현숲은 엑소의 팬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까지 이용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이용된다. 백현숲 프로젝트에 참여한 팬들은 "스타의 생일을 기념하여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숲을 만들 수 있어 뿌듯하다. 앞으로 지역 주민들이 자주 방문하여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엑소 팬들 멋지다", "백현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 같다", "값어치 있는 생일 선물이다", "백현 오늘 생일 잊지 못할 것"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