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누리 보육이 동방사회복지회와 MOU를 체결했다. ⓒ (주)아누리 보육 제공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주)아누리 보육은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와 지난 4월 29일 사회공헌활동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주)아누리 보육은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와 연계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작은 배려를 몸소 실천할 예정이다.
전문적인 가정보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인 (주)아누리 보육은 아동학 관련 전문가들로 구성된 기업부설 연구소에서 개발한 인성보육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아동의 나이별 발달단계와 가정 내 보육환경을 고려하여 개발된 것으로써, 유치원과 어린이집 현장에서 근무 경력이 있는 전문교사들에 의해서 진행된다. (주)아누리 보육은 개별 아동의 발달 특성에 적합한 맞춤형 보육을 운영하고 있다.
(주)아누리 보육은 동방사회복지회와 연계하여 소외된 아이들에게 작은 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기관 간 상호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아누리의 교육을 이수한 전문 보육교사가 매주 정기적으로 동방사회복지회에 방문해 아이들에게 1:1 밀착 보육을 제공한다. 또한, 양질의 보육환경 구성을 위해 (주)아누리 보육은 주기적으로 교재 및 교구를 무상 지원할 계획이다.
동방사회복지회는 아동복지, 장애인복지, 한부모가족복지, 노인복지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전문사회복지기관으로, 지난 1972년 설립된 이래 약 40여 년 동안 새로운 부모를 기다리고 있는 입양대기아동들을 돌보아왔다.
동방사회복지회 관계자는 "이번 아누리와의 MOU로 보호되고 있는 아동들의 발달단계에 맞는 체계적인 보육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