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 SM엔터테인먼트
▲ 엑소 메들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엑소(EXO)의 신곡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엑소는 지난 14일 오후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중독(Overdose)'을 비롯한 새 미니앨범 수록곡 5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했다.
엑소 메들리 공개에 누리꾼들은 "엑소 메들리, 이번 앨범 또 대박일 듯", "엑소 메들리, 신선하다", "엑소 메들리, 드디어 오늘 컴백쇼다", "엑소 메들리, 빨리 전곡 듣고 싶다", "엑소 메들리, 계속 돌려보는 중", "엑소 메들리, 잠실에서 만나요", "엑소 메들리, 정말 좋다", "엑소 메들리, 이번 앨범 기대만발", "엑소 메들리, 앨범 꼭 사야지"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엑소는 지난 11일 오후 공개된 타이틀 곡 '중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새로운 음악과 변신을 예고,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은 만큼,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역시 엑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엑소는 오는 15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삼성뮤직과 함께하는 'EXO 컴백쇼'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새 앨범 활동에 나선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