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6:46
연예

'K팝스타3' 보아 등장, 누리꾼 반색 "안방마님 포스"

기사입력 2014.04.14 00:43 / 기사수정 2014.04.14 00:43

대중문화부 기자
'K팝스타3'에서 가수 보아의 깜짝 등장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 SBS 방송화면
'K팝스타3'에서 가수 보아의 깜짝 등장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 SBS 방송화면


▲ K팝스타3 보아 등장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팝스타3'에서 가수 보아의 깜짝 등장에 누리꾼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13일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서는 버나드 박과 샘김이 'K팝스타' 우승자 자리를 놓고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방송됐다.

샘김과 버나드 박의 미션곡, 자유곡 무대가 끝난 뒤에는 심사위원 박진영, 유희열과 참가자들의 콜라보 무대가 이어졌다.

박진영의 무대가 끝나고 유희열은 애제자 홍정희와 함께 등장했다. 홍정희는 유희열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패티김의 '이별'을 열창했고 두 사람은 아름다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보여줬다.

이어 'K팝스타3'의 TOP10이 등장했다. 참가자들은 'K팝스타'의 주제곡을 불렀고 노래 후렴 부분에서 지난 시즌까지 'K팝스타'의 안방마님이었던 보아가 깜짝 등장했다.

보아의 깜짝 등장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K팝스타에서 오랜만에 보니 너무 반갑네요", "방송에 나오는 모습 보고싶었다", "안방마님 포스"며 반색을 표했다. 또 "더 예뻐진 것 같다", "여신 강림", "점점 예뻐지는 것 같다. 노래실력은 명불허전!"이라며 감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