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39
연예

조성모가 김연아에게 라이브를?…몰래카메라 영상 공개 '화제'

기사입력 2014.03.28 11:52

김형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형민 기자] 가수 조성모가 피겨퀸 김연아 앞에서 신곡을 라이브로 불러 화제다.

28일 조성모와 김연아가 나오는 영상 하나가 공개됐다. '오마주 유나, 김연아 그냐를 위한 세번째 선물'이라는 제목의 이 영상에서 조성모가 한 카페에서 깜짝 등장해 김연아에게 몰래 카메라로 '유나야'를 직접 라이브로 불러줬다.

처음 김연아는 인터뷰를 하다가 조성모의 깜짝 등장에 순간 "어? 깜짝이야, 깜짝 놀랬어"리고 말한다. 이어 조성모의 라이브 공연이 이어졌다. 김연아는 음악을 감상하며 조성모 노래 가사중 "유나야" 라고 부를때마다 활짝 웃으며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것에 화답했다. 노래가 끝난 뒤 조성모는 "당황했죠? 노래 한번 불러 드리고 싶어서 준비했어요" 라며 꽃다발을 전했다.

조성모는 이와 관련돼 기자간담회에서 "김연아가 많은 즐거움과 행복을 줬다. 나도 국민으로서 선물을 해주고 싶었는데 이렇게 노래할 기회가 생겨 좋았다. 김연아가 있는 공간에 몰래 카메라로 찾아가 이 노래를 불렀다"며 "김연아가 잘 감상해줘서 즐거웠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투 헤븐', '아시나요', '다짐', '후회' 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던 조성모는 최근 컴백을 신고했다. 새 미니앨범 'Wind of change'을 들고 발라드의 황태자의 복귀를 알렸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조성모, 김연아 (C) POOM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