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9:52
연예

'한공주' 천우희 셀카, 누리꾼 감탄 "피부에서 빛이 나네"

기사입력 2014.03.27 09:05 / 기사수정 2014.03.27 09:05



▲'한공주' 천우희 셀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한공주'에 출연하는 배우 천우희의 셀카에 누리꾼이 환호를 보냈다.

지난 26일 천우희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한공주' 기자간담회를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했고 기뻤습니다. 개봉하고 나서도 많이 봐주시고 관심 가져 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느낀 것, 우리 영화가 주는 것들을 같이 나누고 싶어요. '한공주'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천우희는 흰색 드레스를 입고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린 채 미소짓고 있다. 특히 단아하고 청순한 분위기가 천우희의 미모를 더욱 빛나게 한다.

'한공주' 천우희 셀카를 본 누리꾼들은 "'한공주' 천우희 셀카, 피부에서 빛이 난다", "'한공주' 천우희 셀카, 매력 있네", "'한공주' 천우희 셀카, 영화도 대박났으면" 등의 반응으로 관심을 표했다.

한편 천우희가 출연한 '한공주'는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친구를 잃고 쫓기듯 전학을 가게 된 공주(천우희 분)가 아픔을 이겨내고 세상 밖으로 나가려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스위스 프리부르 영화제 경쟁 부문에 출품됐으며, 다음달 17일 개봉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한공주' 천우희 셀카 ⓒ 천우희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