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7:41
연예

신승훈, 봄바람 타고 '리미티드 에디션2'로 돌아온다

기사입력 2014.03.14 09:21 / 기사수정 2014.03.14 09:25

한인구 기자


▲ 신승훈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신승훈이 올해 봄을 맞아 관객과의 교감을 높인 한정판 극장식 공연으로 돌아온다.

신승훈은 5년 만에 돌아온 LG아트센터에서 회당 1천 석 규모의 한정판 무대를 5월 6일부터 11일까지 총 5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승훈은 관객과의 친밀도와 음악적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1만 규모의 대공연을 진행해 왔다. 그는 지난 2009년 극장식 공연 브랜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며 전석이 조기 매진되는 흥행을 거둔 바 있다.

두 번째 버전으로 돌아온 2014년 '리미티드 에디션 Ⅱ'는 화려하고 웅장한 연출보다는 음악에 집중할 수 있는 어쿠스틱 구성으로 관객과의 교감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이에 셋리스트 또한 신승훈의 히트곡보다는 숨겨진 명곡을 들려줄 예정이며 나아가 관객에게 들려주고 싶은 추천곡과 음악 이야기, 관객들이 요청하는 신청곡 등으로 구성해 기획단계부터 관객들과 함께 만들어 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신승훈 측은 "오랜만에 '리미티드 에디션' 공연으로 관객들과 깊이 호흡할 수 있어 행복하다. 설렘만큼 긴장된다. 5월의 봄 날 좋은 공연으로 관객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공연을 기획한 CJ E&M 콘서트사업부 측은 "다채로운 편곡이 돋보였던 지난 공연과 달리 이번 무대는 로맨틱한 어쿠스틱 공연으로 다양한 음악적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최고의 음향 시설이 더해져 음악의 품격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THE 신승훈 SHOW ‘LIMITED DEITION Ⅱ'는 14일 인터파크와 LG아트센터에서 티켓오픈을 진행하며 5월 6일부터 LG 아트센터에서 5일간 회당 천 명의 관객들과 교감의 무대를 꾸며 나간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신승훈 ⓒ CJ E&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