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1 14:31
연예

소녀시대 'Mr.Mr.'로 '엠카' 1위, 누리꾼 축하 "역시 소녀시대"

기사입력 2014.03.07 01:30 / 기사수정 2014.03.07 01:30

대중문화부 기자


▲ 소녀시대 Mr.Mr. 1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Mr.Mr.'로 방송 복귀와 동시에 1위를 차지해 화제다. 

소녀시대는 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Mr. Mr.(미스터 미스터)'의 동명곡이자 타이틀곡 'Mr. Mr.'와 수록곡 'Wait a Minute(웨잇 어 미닛)' 무대를 펼쳤다.

이날 소녀시대는 음원, 소셜미디어 점수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방송 복귀 후 첫 정상에 올랐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1위에 오른 뒤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서현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우여곡절이 많았는데, 팬분들이 많이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무대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녀시대 'Mr.Mr.'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Mr.Mr.' 1위, 정말 축하한다", "소녀시대 'Mr.Mr.' 1위, 컴백하자마자 1위라니 진짜 대박", "소녀시대 'Mr.Mr.' 1위, 우여곡절 많았는데 1위해서 정말 기쁘다", "역시 소녀시대" 등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소녀시대", "소녀시대 9명 우정 변치 말았으면", "소녀시대, 팬들에겐 항상 1등이다", "소녀시대 많이 보고 싶었다" 등 소녀시대의 컴백을 기뻐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24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앨범을, 28일에는 타이틀곡 'Mr. M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녀시대의 이번 앨범의 수록곡들은 현재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소녀시대 Mr.Mr. 1위 ⓒ Mnet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