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51
연예

tvN '감자별' 장기하-서예지, 로맨틱 '옥탑 결혼식'

기사입력 2014.03.05 09:38 / 기사수정 2014.03.05 09:42

김형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형민 기자] '감자별'의 장기하-서예지 커플이 드디어 결혼에 골인한다.

5일 방송되는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선 장기하-서에지 커플의 로맨틱한 '옥탑 결혼식'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들의 결혼은 우여곡절이 많았다. 극 중 부잣집 노씨 일가의 철 없는 막내딸 수영(서예지 분)과 가난한 기타리스트 장율(장기하)은 최근까지 집안의 반대에 부딪히며 이별 위기에까지 몰려 '사랑의 결실'을 맺기가 어려웠다. 결국 커플은 가족들의 도움 없이 둘만의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했다.

결혼식은 이들 커플의 독특한 사랑공식만큼 특별하게 진행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기하-서예지 커플이 옥탑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에서 비싼 예식장 가격에 고민에 빠진 장율에게 수영이 먼저 "장율 씨 방 바로 위라 준비하기도 편하고, 일상적인 거 좋아하는 장율씨 콘셉트에도 맞고 더구나 우리 추억이 많은 곳이니 우리 여기서 결혼할래요?"라며 '옥탑 결혼식'을 제안할 예정.

이에 따라 결혼식 풍경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완강하게 반대하던 수영의 엄마 유정(금보라)과 가족들은 결혼식에 참석할 지를 비롯해 이들의 애틋한 사랑이 결혼식에 어떻게 묻어날 지가 기대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선 한 편의 웨딩화보를 연상케 하고 있다. 장기하는 깔끔한 블랙 턱시도를 차려 입고 늠름한 자태를 뽐냈다. 장기하 옆에 나란히 선 서에지는 심플하면서도 단아한 웨딩드레스로 청초한 신부의 자태를 드러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감자별' 83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장기하, 서예지 ⓒ CJ E&M 제공]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