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39

김동현 해서웨이 스턴건 KO 충격 '소속사 홈페이지도 마비'

기사입력 2014.03.02 11:20 / 기사수정 2014.03.02 11:27

대중문화부 기자


김동현, 헤어쉐이 KO승 '소속하 홈페이지도 마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동현이 해서웨이에게 인상적인 KO승을 따내자, 김동현의 소속사 홈페이지가 다운됐다.

2일 오전 11시 현재 김동현의 소속사 본부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는 트래픽 초과로 접속이 이뤄지지 않고 있다.

본부 엔터테인먼트에는 격투기 선수를 중심으로 매니지먼트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김동현 외에도 추성훈, 강경호, 야노시호, 박여진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김동현은 1일 중국 마카오의 코타이아레나에서 열린 UFC in MACAU 메인이벤트 웰터급 매치에서 존 해서웨이(영국)를 3라운드 KO로 꺾었다.

지난 2008년 UFC에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메인이벤트에 선 김동현은 화끈한 KO로 UFC의 기대에 부응하며 통산 10승째(2패)를 달성했다.

김동현은 웰터급의 강자 해서웨이를 상대하면서도 특유의 타격을 앞세워 경기를 풀어갔다. 상대의 강력한 니킥과 테이크다운에 맞서 정확한 펀치로 1라운드를 펼친 김동현은 2라운드 들어 그라운드에서도 우위를 보이며 경기를 주도했다. 3라운드 시작부터 여유를 보여준 김동현은 상대가 들어오는 타이밍에 맞춰 백스핀 엘보우를 안면에 작렬했고 경기는 그대로 마무리됐다.

김동현은 인상적인 승리를 거둔 승자에게 보너스를 지급하는 '퍼포먼스 오브 나이트' 대상자로 선정됐다. '퍼포먼스 오브 나이트' 상금은 5만 달러로 알려졌다. 이로써 김동현은 에릭 실바전서 쟁취한 'KO 오브 더 나이트'에 이어 연속으로 보너스의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동현, 해서웨이 경기 뒤 사진 ⓒ 김동현 페이스북]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