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9:07
사회

일룸, 신학기 맞아 링키플러스 출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4.02.28 21:25 / 기사수정 2014.02.28 21:25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퍼시스의 가정용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신학기를 맞아 '링키플러스'를 출시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액세서리 세트'와 '스탠딩 행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출산율이 높았던 지난 2007년 출생 황금돼지띠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함에 따라 아동용 가구 판매량도 증가 추세다. 이에 발맞춰 가구 업계는 '신학기 특수'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링키플러스 출시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가구를 100만 원 이상 구입 시 책상과 함께 배치할 수 있는 시계와 수납 바스켓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세트를 증정하며, 150만 원 이상 구입 시 링키플러스 옷걸이를 증정한다.

링키플러스는 아이의 성장에 맞추어 조절이 가능한 높이조절형 책상, 집중학습과 대면학습을 유연하게 변경하면서 사용이 가능한 회전형 책상, 경제적인 h형 책상 구성 등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책상모서리에 연질의 우레탄 소재의 '포밍범퍼' 기술을 적용해 모서리에 기대서 학습을 할 때 팔이나 몸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켜 신체 부담을 덜어준다.

일룸 용산아이파크점 유종규 대표는 "이번 행사와 통해 많은 분이 매장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직원도 새로 투입하고 매일 아침 교육을 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단순히 가구를 구매하는 장소가 아닌 소비자들이 가구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loom.com)를 참조하거나, 일룸 용산아이파크점(02-2012-3343)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 일룸가구 제공]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