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05:26
연예

이상윤, '엔젤아이즈' 출연 확정… 남자주인공 박동주役 캐스팅

기사입력 2014.02.27 09:35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이상윤이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극본 윤지련, 연출 최문석, 가제)에 출연을 확정했다.

27일 이재윤의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 측은 "이상윤이 '엔젤아이즈'의 남자 주인공인 '박동주'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엔젤아이즈'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 사랑을 떠나 보낸 남녀 주인공이 12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가슴 찡한 멜로 드라마다.

이상윤이 열연할 '박동주'는 학창 시절 전교 1등을 놓쳐 본적이 없는 우등생이며 소방관 아버지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애초부터 타고난 고운 심성으로 다른 이의 아픔을 더 잘 살필 줄 아는 자상한 남자로 본인도 소방관이 되길 꿈꾸는 인물이다.

또한 여러가지 불미 스러운 사건의 연속으로 진로가 바뀌며 의대에 진학하게 되고 자신의 운명 또한 바뀌게 되는 상처가 많은 캐릭터.

이상윤은 "의사역할이 처음이고 해보고 싶었던 장르다. 첫 사랑의 여인을 옆에서 바라보며 지켜주는 해바라기 같은 남자의 모습과 자신에게 닥친 수 많은 시련을 극복하며 열심히 살려고 하는 동주의 모습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대본을 보면서 여러가지 감정에 대해 고민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엔젤아이즈'는 '세번 결혼 하는 여자' 후속으로 4월 방송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이상윤 ⓒ 제이와이드 컴퍼니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