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9:37
연예

이태란 3월 결혼, 화보-실제 사진 비교해보니 '단아한 매력 빛나'

기사입력 2014.02.17 15:34 / 기사수정 2014.03.03 10:17



▲이태란 3월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태란이 오는 3월 동갑내기 벤처사업가 신승환 씨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과거 촬영했던 웨딩화보와 실제 웨딩사진이 함께 주목받고 있다.

이태란의 소속사 스타페이지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이태란이 동갑내기 벤처사업가 신승환 씨와 3월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이번 설날에 양가 부모 상견례를 마쳤고, 3월초 강남구에 위치한 '빌라드 베일리'에서  기독교 예배식으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태란의 결혼식은 혼수, 예물, 예단 없이 가족과 친지들만 초대해 검소하게 진행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태란이 과거 한 웨딩잡지를 통해 찍었던 웨딩 화보와 실제 웨딩 사진을 비교하며 관심을 표하고 있다.

과거 웨딩잡지를 위해 찍었던 화보에서 이태란은 파란색을 배경으로 머리를 올백으로 넘긴 채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웨딩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밝은 미소와 단아한 자태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17일 공개된 실제 웨딩사진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우아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어 결혼식을 얼마 남겨두지 않은 예비 신부의 설렘을 느끼게 하고 있다.

한편 이태란의 신혼집은 강남구 청담동에 꾸려지며, 이태란은 이번 주 '왕가네 식구들' 출연 배우들과의 마카오 휴가 일정을 마친 뒤 결혼준비를 이어갈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오뜨웨딩, LUX MORANCE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