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09
연예

'음악중심' 소유-정기고, 알콩달콩 썸남썸녀 '로맨틱 끝판왕'

기사입력 2014.02.08 16:36 / 기사수정 2014.02.08 16:36



▲ 음악중심 소유 정기고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씨스타 소유와 감성 뮤지션 정기고가 로맨틱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사했다.

소유와 정기고는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소치 올림픽 특집'에 출연해 듀엣곡 '썸(Some)'을 열창하며 환상적 하모니를 선사했다.

이날 소유는 블랙 상의에 핫팬츠를 매치해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정기고는 하얀 카라 셔츠에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배색된 맨투맨을 매치한 트렌디룩으로 소유와 커플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정기고 특유의 감성 보이스와 소유의 허스키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달달한 하모니를 선사했다. 또한 소유와 정기고는 커다란 하트 모양의 계단으로 제작된 무대 위에서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로맨틱한 감성 무대를 연출했다.

소유와 정기고의 프로젝트 곡 '썸(Some)'은 미디엄 템포의 듀엣송으로 연애를 시작하기 직전 알쏭달쏭한 남녀의 심리를 표현한 가사가 공감을 끌어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동방신기, 가인, M(이민우), 걸스데이, B1A4, 코요태, 레인보우 블랙, 달샤벳, B.A.P, 스피카, 갓세븐(GOT7), AOA, 노지훈, 키스앤크라이, 홍대광, 지피베이직, 허니핑거식스, 립서비스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음악중심' 소유 정기고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