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8:33
연예

만신 예고편 공개, 누리꾼 환호 "김새론·류현경·문소리 기대"

기사입력 2014.02.07 21:25 / 기사수정 2014.02.07 21:25



▲ 만신 예고편 공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만신' 예고편 공개에 영화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무녀 김금화의 일생을 다룬 영화 '만신'의 예고편이 6일 공개됐다.

박찬경 감독이 직접 제작 및 편집에 참여한 '만신' 예고편은 강렬한 영상과 배우들의 열연, 무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백현진의 자작곡 '파경' 등이 어우러졌다.

만신 예고편 공개에서 '만신'은 신기를 타고난 아이(김새론 분)에서 신 내림을 받는 17세 소녀(류현경) 그리고 모진 세월을 거쳐 만신이 된 여인(문소리)가 출연한다.

"'만신' 예고편, 김새론부터 류현경, 문소리까지 연기 기대된다", "'만신' 예고편, 빨리 보고 싶다", "'만신' 예고편, 연기파 배우들 총출동했네", "'만신' 예고편, 한국적 소재에 민감할 수 있는 주제 선정이라 잘만 하면 대박일 듯", "'만신' 예고편, 짧은 분량으로도 강렬한 인상 받았다", "'만신' 예고편, 개봉하면 당장 보러가야지"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만신 예고편 공개에 화제된 영화 '만신'은 일제강점기, 한국전쟁, 분단, 새마을운동 등 한국 현대사가 투영된 김금화의 삶을 그린 작품으로 박찬욱 감독과 제61회 베를린국제단편영화제 단편 경쟁 부문 금곰상을 수상한 박찬경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오는 3월 6일 개봉 예정.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만신 예고편 공개 ⓒ 엣나인필름]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