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8:21
연예

'주먹쥐고 소림사' 장우혁, 소림사 인증샷 공개 '절대 동안'

기사입력 2014.01.31 01:32 / 기사수정 2014.01.31 01:32

대중문화부 기자


▲ 주먹쥐고 소림사 장우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장우혁이 '주먹쥐고 소림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가수 장우혁은 30일 방송된 SBS 설 특집 프로그램 '주먹쥐고 소림사'에 출연한 인증샷을 올렸다.

장우혁은 지난 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주먹쥐고 소림사! 사실 전 칼을 쥐었지만. SBS 이번 달 30일 5시 20분에 많은 시청바래요"라며 자신이 출연한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이어 "우리 제작진분들이 시작 전부터 정말 우여곡절을 많이 겪으셔서 잘됐으면 좋겠어요. 대박 나셔서 그동안 힘들었던 것들 모두 날려 버리시고 2014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제작진에 대한 감사, 새해 인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우혁과 소림사의 사부가 소림사(Shaolin temple)가 적힌 벽 앞에 서서 커다란 나무 의자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우혁과 소림사의 사부는 각각 회색, 노란색 도복 복장으로 서로의 손바닥을 맞대고 서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장우혁은 작은 얼굴에 잘생긴 동안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30일 방송된 '주먹쥐고 소림사'에서는 김병만, 장우혁, 육중완, 김동준, 니엘이 소림사로 떠나 무술 훈련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주먹쥐고 소림사 장우혁 ⓒ 장우혁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