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2:18
연예

엠씨더맥스, 7년만 신곡 '그대가 분다' 음원차트 '올킬'

기사입력 2014.01.02 07:30 / 기사수정 2014.01.02 07:45

김영진 기자


▲ 엠씨더맥스 '그대가 분다'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밴드 엠씨더맥스의 신곡 '그대가 분다'가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엠씨더맥스는 1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7년 만에 신곡인 '그대가 분다'가 포함된 정규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을 공개했다.

현재(2일 오전 7시 기준) 엠씨더맥스의 '그대가 분다'는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등 8개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인기를 입증했다.

여기에 '백야', '그때 우리', '입술의 말', '퇴근길', '빈자리' 등 앨범 전곡을  차례로 차트 정상권에 등극시키는, 이른바 '차트 줄 세우기'를 기록하며 대표 보컬밴드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그대가 분다'는 엠씨더맥스가 지난 2008년 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보컬 이수의 역량을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멜로디 구성이 돋보인다.

또한 엠씨더맥스는 지난 24, 25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가진 단독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그대가 분다'를 비롯, 7집 앨범의 신곡을 관객들에게 선사해 큰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소속사 뮤직앤뉴는 "7년이라는 오랜 시간에 걸쳐 완성시킨 앨범인 만큼 엠씨더맥스 멤버들 또한 떨리고 긴장되는 마음으로 발매 날을 기다렸다. 기대 이상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한 곡 한 곡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이번 새 앨범에 많이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엠씨더맥스 그대가 분다 ⓒ '바람이 분다' 티저 영상]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