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쇼케이스랩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젊은 주얼리 디자이너들과 윤성원 주얼리 컨설턴트가 결성한 주얼리 프로젝트 그룹 '더쇼케이스랩(The Showcase Lab)'이 론칭 트렁크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4일 오후 5시부터 서울 강남구 청담동 코이누르 갤러리에서 열린 더 쇼케이스랩 론칭 트렁크쇼는 VIP와 연예인, 취재진 등 150여 명이 참석해 북새통을 이뤘다.
이날 론칭쇼에는 배우 장미희, 오연수, 김유리, 방송인 허수경, 여성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 미료, 나르샤가 참석했다. 발레리나 김지영과 모델 장윤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 출연했던 모델 류예리, 박신애, 황현주, 임현주, 신현지, 정하은도 함께 해 자리를 빛냈다.
미네타니(김선영)와 코이누르(송진희), 타넬로(정수연), 파나쉬(차선영), 다비데초이(최경미) 등 실력파 디자이너 5명의 주얼리 브랜드가 전시됐다. 볼드하고 희귀한 원석부터 프리미엄급 크리스털, 플랫 사파이어까지 다양한 액세서리가 시선을 당겼다.
이번 론칭쇼는 윤성원 소장이 디렉팅했다. 뉴욕 GIA와 Studio Jeweler's에서 보석감정과 디자인, 세공을 마친 주얼리 컨설턴트이자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와 동 대학 언론홍보대학원 광고홍보학과 출신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다.
윤성원 소장은 오후 7시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새롭고 신선한 콘셉트를 지닌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윤 소장은 "더쇼케이스랩은 올해 초 기획돼 지난 여름 멤버 구성을 완료했다. 오늘 론칭 트렁크쇼를 시작으로 1년에 두 차례 정기 쇼를 열 것이다. 이후 각종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고 해외 쇼에 참가해 주얼리 자체를 붐 업시키고 글로벌 브랜드로 키울 계획이다"고 밝혔다.
프레젠테이션이 끝난 뒤에는 더쇼랩 디자이너들의 스타일링 클래스가 진행됐다. 송진희, 차선영 디자이너가 주얼리 멘토로 나선 가운데 '도수코4' 류예지, 일반인 모델이 각종 연말 파티룩과 이브닝룩에 어울리는 주얼리 레이어링법을 소개했다.
쇼의 수익금 일부는 필리핀 태풍 피해 구호성금으로 전달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더쇼케이스랩 론칭 트렁크쇼에 참석한 윤성원 소장과 디자이너5인(위), 전시된 주얼리(아래)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