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송 임신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DJ KOO' 구준엽이 김송의 임신 소식에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구준엽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제 친구 강원래-김송 부부가 드디어 애기가 생겼습니다. 모두 모두 축하해주시고 축복해주세요. 정말 축하한다, 강원래 김송!"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강원래와 구준엽은 클론을 결성, 지난 1996년 1집 'Are You Ready?'로 가요계에 데뷔한 뒤 '쿵따리 샤바라', '도시탈출', '초련', '돌아와', '난'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1990년대 최고의 남성 듀오로 명성을 떨쳤고, 대만에서 정상급 가수로 군림하며 한류 열풍을 일으켰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강원래 김송 부부가 시험관 아기를 시도한 지 8번째 만에 아이를 갖게 됐다. 현재 임신 2주차다"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달 12일 결혼 10주년을 맞은 날 이 같은 소식을 알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강원래와 김송 부부는 지난 2000년부터 시험관 수정을 시도해오다 번번이 착상해 실패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두 사람의 임신 성공 소식은 2008년 이후 5년 만에 새롭게 시도한 만큼 감동을 더했다.
두 사람은 2001년 8월 혼인신고를 한 뒤 2003년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강원래는 현재 '꿍따리유랑단'에서 장애인들과 함께 공연을 펼치고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김송 임신 ⓒ 엑스포츠뉴스 DB]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