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55
연예

박신혜 콜라보, 스탠딩에그와 '넌 이별 난 아직' 재해석

기사입력 2013.11.15 17:34

김영진 기자


▲ 박신혜 콜라보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활약 중인 배우 박신혜가 감성 인디밴드 스탠딩에그와 깜짝 콜라보를 선보였다.

박신혜는 15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탠딩에그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곡 '넌 이별 난 아직'을 공개해 가을에 어울리는 잔잔한 멜로디를 전했다.

이번 '넌 이별 난 아직'은 2010년 발매된 스탠딩에그의 1집 'WITH'에 실린 곡을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이별을 인정할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마이너곡이다. 샹송의 느낌과 R&B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익숙하면서도 특이한 멜로디가 리드미컬하게 전개돼 매력적으로 재해석 됐다.

박신혜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이웃집 꽃미남'에서 최근 '상속자들'에 이르기까지 출연작마다 극중 맡은 캐릭터의 테마곡을 직접 불러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박신혜가 OST가 아닌 스탠딩에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성적인 목소리를 들려드리게 됐다"며 "평소 스탠딩에그의 음악을 좋아했던 만큼 더욱 소중하게 부른 박신혜의 '넌 이별 난 아직'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새롭게 발표된 2013년 버전 '넌 이별 난 아직'은 김도훈, 황성진, 최갑원 등 한국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소속된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이하, 레인보우브릿지)가 총 기획하였으며 프로듀서 김도훈과 황성진 그리고 랩퍼 마리오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대중적인 요소를 갖추면서 한 층 대중들에게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한편 레인보우브릿지는 'The Artist Diary Project', '게스트 하우스 프로젝트', 'The Rainbowbridge Project' 등의 프로젝트 음원을 꾸준히 발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들에게 색깔 있는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박신혜 콜라보 ⓒ 우앤컴]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