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43

[그 안경 어디꺼] 'I Got C' 박명수, 유독 부드러워 보인 비결은?

기사입력 2013.11.07 22:31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프라이머리와 함께한 [I GOT C]가 연일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대세남으로 떠오른 박명수의 패션이 화제다. 

뛰어난 프로포션으로 무한도전 멤버 내에서도 옷 발 잘 받기로 유명한 박명수는 착용하고 나오는 제품마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40이 넘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컬러풀 한 운동화와 스키니, 야구 점퍼 등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모습은 젊은 배우 못지않다.



그런 박명수의 패션에 정점을 찍는 것은 안경이다. 잘 고른 안경 하나는 자칫 날카로워 보일 수 있는 그의 눈매를 부드럽게 보이게 하며 때로는 귀여워 보이기까지 한다. 박명수는 볼드한 스퀘어 프레임이지만 끝이 라운드로 처리된 안경을 골라 사나운 눈매를 커버했다. 또한, 유광 보다는 매트한 블랙 컬러를 선택해 안경이 얼굴 톤에 비해 튀는 것 없이 그의 얼굴과 잘 어울리게 했다.

다가오는 빼빼로데이, 기업 면접 등 부드러운 인상, 스마트해 보이는 인상 등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이라면 박명수와 같이 자기에게 어울리는 안경 선택으로 손쉽게 변화시켜 보자.



* Tip!

무한도전에 착용하고 나오며 관심을 받고 있는 박명수의 안경은 코디네이트 브랜드 BCBGIRLS(비씨비걸스)의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많은 스타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격은 145,000원.
대중문화부·잇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MBC 무한도전]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