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00
연예

신화 김동완, '2013 미얀마 한국 영화제' 개막식 참석

기사입력 2013.10.24 08:23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신화의 김동완이 미얀마 한국 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한다.

김동완은 오는 24일 미얀마 양곤에 위치한 트레이더스 호텔(Traders Hotel)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2013 미얀마 한국 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축사와 기자회견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2013 미얀마 한국 영화제'는 ㈜미얀마 대사관 주최, CJ 제일제당 협찬으로 열리며 현지 국민들에게 한국을 홍보하고 나아가 한류 열풍을 고취시키고자 2006년부터 개최된 행사로, 미얀마 정부 측 고위 인사들도 함께 자리해 현지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지난 2010년부터는 배우 송일국, 이하나, 최수종 등 실제 미얀마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한류 배우들이 직접 참석해 온 바 있으며 올해는 김동완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게 됐다.

김동완은 24일 '미얀마 한국 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이는 미얀마 한국 영화제에서 진행하는 한국어 말하기 대회, 패션모델 쇼, 한국유학 설명회 등 한국 관련 다양한 행사를 연이어 개최하는 '코리안 위크(Korean Week)'에서 첫 번째 이벤트로 펼쳐지게 된다.

김동완은 "한국을 알리고 한류 열풍을 이어가는 뜻 깊은 자리에 한국의 대표로 참석하게 되어서 영광이다. 이번 미얀마 한국 영화제 방문이 한국과 미얀마 양국의 문화교류에 미약하게나마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동완은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의 주인공 '듀티율' 역에 캐스팅 됐다. '벽을 뚫는 남자'는 11월 13일부터 2014년 1월 26일까지 서울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김동완 ⓒ 쇼노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