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9:29
연예

엑소 사생팬. 백현 친형 결혼식에 난입해 논란

기사입력 2013.09.29 21:11 / 기사수정 2013.09.29 21:11

대중문화부 기자


▲ 백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엑소 백현 친형 결혼식에서 사생팬들이 난입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백현 친형의 지인이 작성한 충격적인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잠잠했던 결혼식에 엑소 멤버들이 참석하고부터 난리가 났다"며 "초반에 안 보이던 사람들이 함께 몰려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축가 부르는 엑소 3인이 앞에 서자 앞으로 우르르 와서 사진 찍고 의자 위에 올라가서 동영상 찍고 축가 끝나고 주인공들 케이크 자르는데 주인공이 뭘 하든 뒤에서 사진 찍고 사인 받겠다고 오가는 하객들 길 막고 소란스럽게 했다"라고 폭로했다.

그는 "또 백현 포함 가족사진 찍는데 다들 몰려가서 사진 찍고 무슨 기자회견인 줄"이라며 "멤버들이 지금 이러지 말고 나중에 해주겠다고 했는데 굴하지 않았다. 남자친구와 하객으로 같이 갔던 다른 분들도 이 상황에 화를 내고 주인공들의 표정은 굳어가는 것이 안 보이는지, 초대받지 않은 손님들로 초대받은 하객조차 분노했다"라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백현,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게시물 ⓒ 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대중문화부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