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50
연예

'슈퍼스타K5' 송희진, 생방송 앞두고 당찬 각오 "기적 믿는다"

기사입력 2013.09.21 13:29 / 기사수정 2013.09.21 13:29



▲ 슈퍼스타K5 송희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슈퍼스타K5' 송희진이 생방송 도전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20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5'에서는 생방송 무대 진출을 앞두고 탑텐에 들기 위해 간절한 마음으로 '블랙위크 아일랜드 미션'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슈퍼스타K5 송희진은 '슈퍼스타K2' 출신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선곡한 이유에 대해 "이 노래를 부르면서 위로를 되게 많이 받았다. 노래가 나에게는 큰 힘이었다"라고 밝혔다.

송희진은 "'나는 왜 우울해야 하지', '밝은 애들 앞에서 나는 왜 항상 힘들어하지'라고 생각했다. (노래를 통해) 위로해야겠다와 위로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동시에 든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또한 '희진 양은 기적을 믿나요?'라는 제작진의 물음에 "기적 믿는다. 내가 지금 여기 있는 것도 기적이다"라고 말문을 연 후 "포털사이트에 내 이름을 치면 나오는 것도 이상하고 내 노래가 나오는 것도 신기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송희진은 "내가 무대를 잘 하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 자리를 원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데 내가 힘들어하면 뭐가 되는 건가 싶다. 감사한 일이다"라고 생방송 무대 진출을 앞두고 진지한 각오를 다졌다.

슈퍼스타K5 송희진의 합격 여부는 다음주 11시 '슈퍼스타K5' 8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슈퍼스타K5 송희진 ⓒ Mnet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