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15:23
연예

박진영 결혼 발표, 프러포즈 곡 '너 뿐이야' 가사 보니…

기사입력 2013.09.17 09:23 / 기사수정 2013.09.17 10:06

정희서 기자


▲ 박진영 결혼 발표 '너 뿐이야'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박진영의 프러포즈곡 '너 뿐이야'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진영은 지난 16일 오후 자신의 SNS에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 글을 올린다"고 운을 떼며 "'너뿐이야'라는 곡을 쓰게 만든 친구가 있다. 마침내 그녀가 프러포즈를 받아들여 10월 10일 결혼을 하기로 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박진영이 언급한 '너뿐이야'는 지난해 4월 발표한 미니앨범 '스프링-새로운 사랑에게 보내는 다섯곡의 노래'에 삽입된 곡이다. 해당 곡은 지난 9일 발매한 박진영의 정규 10집 '하프타임(Halftime)'에도 수록됐다.

지난해 발표된 '너뿐이야'의 부제는 'You're the one'이었으나, 올해 '너뿐이야'는 '해피엔딩 버전'으로 바꼈다.

'너뿐이야'의 가사를 살펴 보면,  '나의 화려한 생활 주위의 화려한 여자. 가까이서 보면 다 아무것도 아냐. 가까이서 봐도 아무리 가까이서 봐도 끝없이 볼 수 있는 건 정말 너뿐이야', '내눈엔 너밖에 안보여 너 내귀엔 너밖에 안들려 너 내 맘엔 너밖에 안살아'

'미국 일본 내가 돌아 다녀 본 음 곳들마다 예쁜 여자 너무나 많고 많지만 너를 볼 때마다 느끼는 음 설레임은 찾을 수가 없어 걱정할 거 없어', '나를 보는 니 눈빛 날 만지는 손길 누구에게서도 느껴본 적 없어. 시간이 흘러도 아무리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감정을 준 건 너 뿐이야' 등의 달콤한 가사를 담고 있다.

한편 박진영은 지난 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지난해 서로 동시에 첫눈에 반한 이상형을 만났다"며 "어릴 적부터 찾던 이상형의 여자였다. 나를 보고 좋아하던 표정을 잊을 수가 없다. 그 여성분에게 '너뿐이야'라는 노래를 선물했다"라고 곡의 탄생 배경을 밝힌 바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박진영 결혼 발표 ⓒ 엑스포츠뉴스 DB, 박진영 트위터]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