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2:35
연예

'최고다 이순신' 이응경, 조정석-아이유 교제 사실 알고 '분노'

기사입력 2013.07.27 21:11

대중문화부 기자


▲최고다 이순신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이응경이 조정석과 아이유의 교제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는 수정(이응경 분)이 준호(조정석)의 서랍을 뒤지다 순신(아이유)와 함께 찍은 사진을 발견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수정은 준호의 사무실 근처를 찾았다 순신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나오는 준호를 발견했고 집으로 돌아와서도 두 사람의 모습을 기억하며 불안해했다.

불안감에 준호의 방에 들어간 수정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준호의 책상을 뒤지기 시작했고 거기서 순신과 함께 찍은 사진을 발견했다.

그 순간 준호가 방에 들어왔고 수정은 사진을 꺼내 보이며 "너 얘랑 사귀는 거야? 너 돌았냐?"라고 물었다.

준호는 "그렇다"고 답했고 수정은 "너 그럼 연아(김윤서)씨랑은 어떻게 된 거야? 키우는 애라고 하더니 사귀게 된 거야?"라고 캐물었다.

이어 수정은 "너 이 애 엄마랑 네 아빠랑 어떤 사이인지 몰라?"라고 물으며 화를 냈고 준호는 아버지 동혁(김갑수)의 해명을 전했지만 수정은 믿지 않았다.

수정은 "그런 눈빛으로 나를 본 적은 없다"며 "두 사람 사이를 알면서 네가 또 그 여자 딸이랑 이럴 수는 없다. 나에게 어떻게 이럴 수가 있느냐"며 분노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조정석, 이응경 ⓒ KBS2TV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