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22:15
연예

2NE1 'Falling in love', MTV IGGY '최고 여름곡' 선정

기사입력 2013.07.23 19:17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2NE1의 신곡 '폴링인러브(Falling in love)'가 미국의 음악 전문 매체 MTV IGGY에서 주최한 최고의 여름 노래를 뽑는 'Song of the Summer'에 선정됐다.

MTV IGGY는 22일(현지시간) "2NE1의 씨엘, 다라, 민지, 박봄이 신곡 "Falling in Love'를 통해 다시 한번 강력한 매력을 선보이면서 동시에 이번 신곡이 MTV IGGY의 최고의 여름 곡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MTV IGGY는 '폴링인러브'에 대해 "레게와 힙합이 적절히 믹스된 이번 트랙은 여름 바다 파티에 완벽히 어울리는 반주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이번 신곡 'Falling in Love'의 뮤직비디오는 2NE1의 멤버들이 바다와 이집트를 연상시키는 금색 배경에서 럭셔리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느긋하게 보여주는 동시에 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과 홍종현이 특별출연으로 인해 화제가 된 바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NE1은 지난 2011년에도 MTV IGGY가 선정한 '베스트 뉴 밴드(Best New Band in The World)'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MTV IGGY 캡처]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