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7:54

김성령 공항패션, 미모부터 패션감각까지 '완벽한 여배우'

기사입력 2013.06.27 17:55 / 기사수정 2013.06.27 18:5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김성령이 우아한 리조트 룩을 보여주는 공항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26일 오후 김성령은 자신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여성을 위한 프로그램 스토리온 '우먼쇼'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세부로 출국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김성령은 연보라 색상의 호피무늬가 들어간 짧은 하의와 블랙 브이넥 블라우스, 은은한 멋을 주는 실버 컬러의 니트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리조트룩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써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러한 스타일링에 그녀의 눈길을 한번에 사로잡은 블랙컬러와 세련된 뱀피 패턴의 백 포인트는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완성시켰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김성령", "여배우 바캉스 패션 포스 확실히 다르다", "20대도 울고 갈 완벽한 각선미", "김성령의 스마트한 백 선택, 역시 남달라", "김성령 공항패션 눈에 띄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패션에 관심을 표했다.

한편, 김성령은 현재 여성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스토리온 우먼쇼' MC로 활동 중이며, 올 하반기선보일 영화 '포인트 블랭크'(가제)와 10월에 방송되는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가제)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김성령 ⓒ 브루노말리]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