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인프라웨어가 18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마트워크/모바일오피스 페어 2013'를 통해 POLARIS Office를 비롯한 POLARIS Office 관련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 자리에서 이미 전세계 스마트디바이스 3억 5천만대 이상에 기본 탑재된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 POLARIS Office를 비롯해 모바일 생산성 향상과 문서 보안이 강화된 기업용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 POLARIS Office Enterprise,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활용한 실시간 Paperless 전자 문서 회의 솔루션 POLARIS Meeting도 새롭게 공개한다.
POLARIS Office Enterprise의 경우 POLARIS Office를 기반으로 보안기능을 강화하고, 기업의 업무시스템 연동을 제공하는 맞춤형 오피스 솔루션으로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기업 및 공공기관들과 협력을 진행 중에 있다.
POLARIS Office는 이미 전세계 3.5억대 이상의 스마트기기에 기본탑재 되어 전세계 190개국 사용자들의 이동성을 대체하는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으로 활발히 사용되고 있다.
업계는 POLARIS Office와 같은 유용한 모바일 오피스 앱이 오피스 사용자들의 라이프를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가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 등 관련 제품에 대한 정보는 www.polarismobil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스마트워크 전시회 인프라웨어 부스 ⓒ 인프라웨어]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