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8:36

윤아와 함께하는 '에코손수건 캠페인', "지구의 체온을 내려요"

기사입력 2013.05.27 17:51 / 기사수정 2013.05.27 20:5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이니스프리 에코손수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의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휴지 대신 손수건을 사용하는 작은 습관으로 나무를 살리고, 푸른 숲을 지켜주고, 지구의 체온을 내려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니스프리의 대표적인 환경 캠페인으로,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는다.

이니스프리는 '서명 이벤트'를 통해 에코손수건 캠페인에 대한 고객들의 참여를 보다 확대할 계획이다. 서명 이벤트는 에코손수건 캠페인에 동참한다는 의미로 서명을 남기는 고객들에게 에코손수건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27일부터 한정수량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회 새로운 디자인의 에코손수건과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여온 이니스프리는 2013년 디자인 테마로 제주 조랑말을 캐릭터화 한 '이니랑'을 활용했다. '이니랑'은 이니스프리의 '이니'와 제주 조랑말의 '랑'이 만나 만들어진 이름으로, '이니스프리와 함께'라는 뜻을 담고 있다.

2013년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이니랑'을 활용한 3가지 디자인의 에코손수건과 더 그린티 씨드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더 그린티 씨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과 '더 그린티 씨드 크림'으로 구성된다. 기존 대비 2배 큰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각각 34%,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윤아 ⓒ 이니스프리]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